목요일, 11월 20, 2025
HomeDaily NewsF&B회수다옥,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2025 지금, 제주여행' 참가

회수다옥,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2025 지금, 제주여행’ 참가

제주 로컬 프리미엄 티 하우스 회수다옥(대표 서경애)이 제주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지금, 제주여행–겨울시즌’ 마지막 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주관광공사가 ‘제주도 웰니스 관광 육성 및 지원 조례’에 따라 지정된 12곳의 제주 웰니스 관광지를 대상으로, 여행객들이 프리미엄 웰니스 프로그램을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회수다옥을 포함해 웰니스 인증관광지 5곳이 겨울시즌에 참여한다.

회수다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추운 겨울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깊은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 회수다옥을 찾는 고객들은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은 유기농 차 5종과 K-스타일 제주 로컬 티푸드 10여 종을 팽주의 해설과 함께 즐기는 코스다. 고즈넉한 공간에서 차를 음미하며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느림과 여유를 되찾을 수 있어, 국적을 넘어 많은 방문객이 ‘제주에서만 가능한 차의 시간’으로 기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WE호텔제주와 함께하는 웰니스 듀오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회수다옥의 ‘프리미엄 티 맡김차림’과 WE호텔제주 웰니스 센터의 ‘숲 요가’를 함께 신청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숲 요가’는 부드러운 요가 동작과 자연과의 교감을 연결하는 회복 프로그램으로, 겨울 제주 특유의 잔잔한 휴식을 선사한다.

‘2025 지금, 제주여행–겨울시즌’은 11월 21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되며, 회수다옥 WE호텔제주 현장 문의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회수다옥 관계자는 “이번 겨울 제주여행 프로모션은 더 많은 분들이 제주의 자연과 계절을 온전히 느끼고 쉼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주 로컬 웰니스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진짜 제주’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수다옥(回水茶屋)은 예로부터 ‘물이 돌아 흐른다’는 뜻의 도래물이라 불린 회수동에 자리한 로컬 티 하우스로, 맑은 물과 숲의 기운을 품은 공간이다. 제주에서 자란 잎차와 꽃차를 화산토 옹기에 정성스레 우리고, 제철 제주 원재료로 만든 티푸드가 곁들여져 사계절의 맛과 향을 차분히 전한다.

또한, 제주관광공사 ‘제주 웰니스 관광지’로 뽑힌 데 이어, 지난 10월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가 공모한 ‘MICE 관광상품’에 최종 선정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