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세포라,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iV) 콜렉션’ 단독 선출시
세계적인 뷰티 편집숍 세포라(대표이사 김동주)가 헐리우드 배우처럼 어떤 각도의 조명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도록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콜렉션’을 단독으로 선(先) 출시했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IV) 콜렉션’은 2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가 새롭게 선보인 ‘액트 포(ACT IV)’는 창립자 에스티로더의 증손녀이자 배우인 데니얼 로더(DanielleLauder)의 뷰티 비결과 연기에 대한 열정, 헐리우드의 화려함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제품이다.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스타로 느낄 수 있게 만들고 싶다”는 데니얼 로더의 메세지를 담은 이번 메이크업 콜렉션은 프라이머,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그리고 팔레트까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액트 포(ACT IV) 콜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베스트 픽쳐 멀티-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함께 출시된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로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필터 없이 완벽한 피부를 완성해줄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와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더할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립밤과 틴트 밤이 듀얼로 구성된 ‘립듀엣틴트 앤 밤’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액트 포(ACT IV) 컬렉션’은 4월 8일까지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02 아로마티카,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 출시

국내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자스민(300 ml)’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은 강한 에너지를 품고 있는 네롤리와 우아한 자스민 향이 담긴 제품으로 보습감이 풍부한 시어버터도 함유되어 있다. 새하얀 두 꽃에서 추출된 오일은 우아하고 고혹적인 향을 뿜어내며, 생기 가득한 에센셜 오일이 당당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아로마티카의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로션 용기는 재생 플라스틱PCR(Post-Consumer Recycled)을 사용했으며,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에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아로마티카의 엄격한 Clean& Vegan Standard 처방으로 제작되어 바디버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전신을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하얀 꽃잎의 네롤리 &자스민이 전하는 관능적인 하모니가 바디 본연의 건강함으로 피어나게 도와준다.
지난 2004년 런칭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는 식물 에센스에 기반을 둔 효과적인 처방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홀리스틱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11년 EWG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 및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신제품 ‘블라써밍 바디로션 네롤리 & 자스민’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