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1월 25일(목)부터 2018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NUOVO & BUONA(누오보 & 부오나)’를 오픈했다. 이탈리아 어로 ‘NEW & GOOD’을 의미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진행되며, 특히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뉴 퀼팅백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탈리아어로 ‘Good’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부오나(Buona)’에서 착안한 부오나 에디션은 기존 제품이 보유한 특징은 고스란히 살리되, 소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오랜 시간 트렌드세터들의 사랑을 받아온 핸드백이다.
2018 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부오나 에디션은 시그니처 부오나 백인 MQ367의 2018년 신 모델로 디자인에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닝 퀼팅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소가죽과 매칭되어 세련된 감성을 준다. 아울러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장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부오나 에디션은 소지품을 최소화 하여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주고자 월렛 기능이 가능한 내부 스펙으로 유명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 될 때 마다 단 시간 안에 완판되기로 유명하다.
1월 25일(목)부터 2월 7일(수)까지 약 2주간 전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부오나 에디션 뉴 퀼팅백을 포함한 메트로시티의 2018 S/S 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메트로시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