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미분류블랙야크키즈, 러닝인더히말라야 캠페인 시작

블랙야크키즈, 러닝인더히말라야 캠페인 시작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에서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블랙야크의 ‘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연계한 이번 캠페인은 자연과 환경, 공동체적인 삶에 대한 가치를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과 함께 ‘히말라야로부터 배우다’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공유하고자 기획된 중장기 캠페인이다.

그 아래 진행되는 ‘히말라야 프렌드쉽(Friendship)’과 ‘히말라야 스쿨(Himalaya School)’ 프로젝트는 히말라야 어린이들과 국내 어린이들이 블랙야크 키즈를 매개체로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며, 히말라야를 통해 배워 나아갈 수 있도록 진행된다.

‘히말라야 프렌드쉽’ 프로젝트는 소비자들이 블랙야크 키즈 각 매장에서 히말라야 친구에게 전달될 카드를 직접 작성할 수 있으며, 추후 카드를 받은 히말라야의 친구로부터 답장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히말라야 프렌드쉽’ 제품 군으로 선정된 제품 하나를 판매 할 때마 히말라야 아이들에게 교복이 한 벌 전달될 예정이다. 교복과 우정필통은 네팔에서 직접 만들어지며, 모든 수익금은 제품을 만드는 네팔의 가난한 사람들과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체험형 프로젝트 ‘히말라야 스쿨’은 블랙야크키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족을 모집하여 히말라야의 대자연과 학교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히말라야를 직접 체험하며 서로의 문화와 삶의 가치를 공유하고,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4월 20일까지 모집 예정인 히말라야스쿨 프로젝트는 블랙야크 키즈와 함께하는 우리 아이의 자유롭고 행복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해시태그(#히말라야스쿨 #블랙야크와일드키즈)를 함께 업로드하여 참여 할 수 있다.

이어서 러닝인더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풍족하지는 않지만 행복하고 밝은 히말랴야 아이들의 모습과 함께 블랙야크가 그 곳에서 배운 소중한 삶의 가치와 철학들을 고감도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한편 블랙야크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캠페인 컨텐츠를 리그램하여 응원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야크키즈 매장에서 히말라야 프로젝트와 관련된 인증 샷을 찍은 뒤 해시태그(#히말라야프렌드쉽)와 함께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국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www.blackyak.com)과 인스타그램(@blacyakkids.official),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