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몰, 쿠쿠(CUCKOO) 단독관 공식 오픈

0
69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www.lfmall.co.kr)이 밥솥으로 유명한 쿠쿠전자의 단독관을 공식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프라다, 구찌, 생로랑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 그리고 불리1803, 아떼 등 뷰티 브랜드와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패션ㆍ뷰티ㆍ리빙을 망라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45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특히, LF몰은 토스터기,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등 소형 가전 제품들이 리빙 상품군의 영역으로 확대되는 현상에 주목, 지난 2018년 12월 리빙관 내에 디자인가전 섹션을 신설했으며 지난해부터는 롯데하이마트, 한샘 등 프리미엄 가전ㆍ리빙 브랜드들의 단독관을 지속적으로 런칭함으로써 디자인가전 섹션 내 상품군을 다양화 해왔다.

이에 더해, LF몰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소비자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집밥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국내 밥솥 가전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1위 기업 쿠쿠전자의 단독관을 론칭하게 되었다.

LF몰에 공식 입점하는 쿠쿠전자의 단독관은 쿠쿠전자의 공식 스토어로서 쿠쿠의 시그니처 상품인 ‘IH 전기압력밥솥 10인용’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밥솥가전 제품뿐 아니라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전기그릴ㆍ전기포트 등 쿠쿠의 프리미엄 생활 가전 상품들이 총망라되어 판매되며 LF몰은 매월 단위로 LF몰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단독 특가상품을 내놓는 등 앞으로 쿠쿠전자와의 적극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