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 2025

FOOTMART KOREA

BRAND STORY
풋마트코리아는 2002년 설립 이래 ʻ돌아가더라도 바른길로 가는 것이 지름길이다’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10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대한민국 대표 슈즈멀티숍으로 성장했다.

ʻ풋마트코리아’는 차별화된 상품력, 합리적인 가격, 고객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50여 개 매장에서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아식스, 휠라, 스케쳐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풋마트 PB브랜드인 ʻW-STAR’, ʻDMAN’, ʻCOQUI’ 를 함께 선보이며, 젊은 층에서 중장년 층까지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도 ʻ풋마트코리아’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국내 최고의 슈즈 멀티숍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2025 FW 시즌 전략
ʻ풋마트코리아’는 올 하반기 5~7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아쉬움이 있었던 경상 지역에 집중적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효율성이 떨어지는 일부 매장은 정리하고, 핵심상권에 위치한 매장을 새롭게 문을 열어 앞으로도 전국 50개 매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운영할 전략이다.

ʻ풋마트코리아’는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상품 운영에 힘쓸 예정이다. 최근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더 다양한 러닝화 및 스포츠 제품군을 확대하고, 다양한 의류와 용품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젊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ʻFCMM’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풋마트 매장 내에 ʻFCMM’ 의류 라인을 함께 구성해,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협업 매장 1호점은 대전은행점에서 시작되며, 향후 전국 주요 매장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ʻ풋마트코리아’의 자사 PB브랜드 ʻWSTAR’, ʻDMAN’, ʻCOQUI’ 제품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 시즌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트렌디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해, 더 많은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다.

이처럼 ʻ풋마트코리아’는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도약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매장으로 발전해 나갈 전망이다.

DMAN
ʻDMAN’은 COMFORTABLE & TREND라는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유니섹스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ʻDMAN’의 어원 ʻDays of Mankind’는 모든 사람들의

특별하거나 평범한 날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신발을 선물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 있다.

W-STAR
ʻ더블스타(W-STAR)’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즈 멀티숍 기업 풋마트코리아에서 개발한 PB 상품으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감각적이며 실용적인 느낌을 담아 론칭한 유니섹스 슈즈 브랜드이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품질, 다양한 스타일과 취향을 제공하여 고객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COQUI
COQUI(코쿠이)는 “RELAX ON”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 세계 2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이다.

COQUI(코쿠이)의 디자인은 푸에르토리코 청개구리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한 캐릭터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COQUI(코쿠이)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한다. COQUI(코쿠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해 누구나 가볍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ECO FRIENDLY 감성으로 자연과 공존할 수 있는 노력을 이어 나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