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을 2월 12일 리뉴얼 오픈했다. 스파오가 2009년 최초 론칭 이후 16년간 축적한 연구개발 역량을 집약해 ‘뉴베이직’이라는 새로운 SPA 기준을 제시했다.
프리미엄 소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전 연령대 고객이 한층 높은 쇼핑 가치를 경험하도록 돕는 전략이다. 스파오가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뉴베이직 가치를 담은 오프라인 매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 자리 잡은 해당 매장은 약 956㎡ 규모 대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유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에이지리스 콘셉트 아래 데님·푸퍼·니트·스웨터·코트·윈드브레이커·경량 패딩 등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스파오가 ‘메리노울 100’ 컬렉션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해당 컬렉션은 라운드넥 반팔니트·라운드넥 카디건·라운드넥 긴팔니트·밀라노 립 칼라넥 카디건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섬유를 적용했고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스파오가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 내 컬래버레이션 특화 팝업 조닝을 별도로 운영한다.
풍성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수건과 폴딩 카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매장 앞에서 SNS 인증 이벤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대형 리유저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가 “스타필드 고양점은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뉴베이직 아이템을 제안하는 핵심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수한 소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쇼핑 가치를 극대화하고 향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와 함께 글로벌 SPA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