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0, 2026
HomeDaily NewsF&B서울드래곤시티, 봄맞이 딸기 프로모션 진행...내달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봄맞이 딸기 프로모션 진행…내달 31일까지

서부티엔디(대표 승만호)의 서울드래곤시티가 봄 시즌을 대표하는 딸기를 테마로 한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The Temptation of Strawberry)’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2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33층 스카이킹덤에서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계절마다 매력적인 식재료를 테마로 조명하는 시즌 시리즈 ‘더 템테이션(The Temptation)’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겨울 제철 굴과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로 호응을 얻은 데 이어, 2026년 봄에는 달콤하고 화려한 비주얼의 딸기를 메인 테마로 선정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더 템테이션 오브 스트로베리’는 딸기 본연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풍성한 3단 딸기 타워 최상단에는 생딸기와 연유를 배치했다. 그 아래로 딸기 밀푀유, 딸기 티그레, 초콜릿볼, 딸기 샌드위치 등을 담아 다채로운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딸기 리코타 샐러드와 부르기뇽을 더해 메뉴의 균형을 맞췄으며, 스파클링 와인 1병을 페어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디저트를 넘어 식사와 주류를 포함한 풍성한 조합으로 한 자리에서 코스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카이킹덤 33층에 위치한 ‘내추럴 8 스파이 파티룸’에서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금·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다. 가격은 1인 기준 8만 5천 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계절 식재료를 테마로 선보이는 ‘더 템테이션’ 시리즈의 연장선에서 봄을 대표하는 딸기를 주제로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딸기 메뉴와 와인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다이닝을 통해 색다른 봄 미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월 25일부터 3월 30일까지는 해당 프로모션 상품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단순한 단일 F&B 이벤트를 넘어 외식과 숙박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호텔 전반에서 봄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