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0, 2026
HomeDaily NewsFashion아디다스, 잘파세대 겨냥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 출시

아디다스, 잘파세대 겨냥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 출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모렌트)의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잘파세대를 위한 새로운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ECLYPTAIN)’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디다스만의 기술력과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클립테인은 2000년대 초반 퍼포먼스 러닝화 디자인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다. 기능성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던 아디다스 러닝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독특한 실루엣을 구현했다.

기술적 측면에서는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경량 폼 기술인 ‘클라우드폼(CLOUDFOAM)’ 쿠셔닝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셀 구조의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이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해 준다.

아디다스는 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 아이돌 그룹 ‘롱샷(LNGSHOT)’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멤버들은 카세트 플레이어, 비디오테이프(VHS), 빈티지 유선 전화기 등 아날로그 아이템과 이클립테인을 매치해 90년대의 거친 에너지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잘파세대의 다층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아디다스 이클립테인은 전국 ABC마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ABC마트 아트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