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7, 2025
HomeDaily NewsFashion롱샴, 잠실 에비뉴엘서 팝업 오픈…연예계 스타 총출동

롱샴, 잠실 에비뉴엘서 팝업 오픈…연예계 스타 총출동

롱샴코리아(대표 박성희)의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11월 11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르 빌라쥬 롱샴(Le Village Longchamp)’ 팝업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이 날 ‘르 빌라쥬 롱샴’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김세정, 샤이니 키, 레드벨벳 아이린, 조유리, 엔믹스 설윤&지우는 팝업 전경을 감상하며 롱샴의 신제품 라인업과 겨울 한정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하는가 하면, 겨울 특유의 따뜻한 무드와 파리 감성이 돋보이는 공간 속에서 다양한 포토 스을 즐기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화이트 자켓과 스커트에 레드 컬러 미니백을 착용한 김세정은 물오른 미모로 우아한 매력을 여과없이 드러냈고,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에 르 로조 클러치를 더한 조유리는 평소 통통 튀는 상큼한 이미지와는 달리 차분하고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엔믹스 설윤과 지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원피스에 르 로조 탑 핸들백을 매치해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으며, 키와 아이린은 아이돌계 패셔니스타답게 롱샴의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셀럽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이번 팝업은 롱샴 2026 봄 컬렉션 ‘코쿠닝 온 아이스(Cocooning on Ice)’의 론칭을 기념해 마련된 공간으로, 파리의 낭만적인 겨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롱샴 윈터 빌리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또, 새로운 계절의 여유로운 감성을 보여주는 2026 봄 컬렉션은 포근한 니트, 부드러운 텍스처, 세련된 크림 톤 아이템들로 파리지엔의 일상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은 파리의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영감을 받은 아늑한 공간으로, 따뜻한 커피와 초콜릿 음료, 쿠키, 핫초코 스푼 등 겨울철 감성을 더하는 미식 요소도 마련됐으며, 롱샴의 다양한 백과 액세서리, 홀리데이 시즌 선물 추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장인정신으로 초콜릿을 빚는 수제 초콜릿 브랜드 ‘17도씨’ 협업해 발로나(Valrhona)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선보이고, 마쉬멜로우와 초콜릿 칩 등 다양한 토핑을 직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핫초코 토핑바’도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가죽 핫 스탬핑 서비스, 커스터마이징 키링 등 특별한 팝업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르 빌라쥬 롱샴’ 팝업스토어는 롱샴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팝업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