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7, 2025
HomeDaily NewsChannel에이블리·4910·아무드, ‘2025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에이블리·4910·아무드, ‘2025 블랙프라이데이’ 실시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오늘(11월 117일)부터 내달 12월 3일까지 패션·뷰티·라이프·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전 상품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 인기 마켓 대상 중복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 등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지급한다. 목표 인원을 설정해 팀을 만들고, 팀 생성 시 설정한 ‘팀 코드’를 공유해 팀원을 모집하면 최대 99%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팀 모으고 99% 쿠폰 받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카테고리별 인기 마켓과 함께 릴레이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블랙업’, ‘퓨어다’, ‘김아홉’, ‘니어웨어’ 등 유명 쇼핑몰과 ‘예일’, ‘제너럴아이디어’, ‘휠라 언더웨어’, ‘벤힛’, ‘프라임에이트’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코스노리’, ‘코링코’ 등이 함께하며, ‘비브리브’, ‘루시아이’ 등 라이프 및 푸드 마켓도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색조, 스킨케어 등 화장품에 변화를 주는 시즌을 맞아 뷰티 프로모션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삐아’, ‘에스쁘아’, ‘네이밍’, ‘투쿨포스쿨’, ‘에뛰드’, ‘스킨푸드’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데이’를 준비했다. 각 브랜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인기 뷰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은 지난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날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블프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겨울 필수 아우터부터 니트, 맨투맨, 후드티 등 데일리 아이템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앵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패션 전 상품 20% 할인 쿠폰’, ‘쇼핑몰 전용 최대 30% 할인 쿠폰’ 등 총 39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제공한다.

일본 쇼핑 앱 아무드(amood)도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일본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2025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일본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저가 한국 스타일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한국의 최신 스타일링을 콘텐츠처럼 보고 즐길 수 있도록 ‘ALL BLACK COLLECTION(올 블랙 컬렉션)’ 코너를 선보인다. 유저는 패션 매거진을 보듯 스타일링을 참고하며 원하는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코너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여성, 남성, 글로벌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에이블리, 4910, 아무드까지 대규모로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고객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마음껏 연말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