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2월 23, 2026
HomeDaily NewsChannel대구신세계, 개점 10년 만에 전 층 리뉴얼 스포츠 여성 패션 오픈

대구신세계, 개점 10년 만에 전 층 리뉴얼 스포츠 여성 패션 오픈

2027년 연 거래액 2조 목표 아크테릭스 살로몬 등 대세 브랜드 집결

대구·경북 지역의 압도적 랜드마크인 대구신세계가 개점 10주년을 앞두고 역대급 규모의 전 층 리뉴얼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이번 변화는 2016년 문을 연 이후 처음 시도되는 대대적인 공간 재구성으로, 단순한 매장 이동을 넘어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집약한 ‘쇼핑 성지’로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가장 먼저 베일을 벗은 곳은 6층과 7층이다. 6층 스포츠 및 골프 구역은 최근 ‘고프코어룩’ 열풍의 주역인 아크테릭스, 살로몬, 파타고니아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전면 배치되어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포어, 타이틀리스트 등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가 새단장을 마쳤으며, 웨어러블 기기의 선두주자 가민과 나이키 스윔 등 전문성 높은 매장들이 신규 입점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7층은 여성과 MZ세대를 겨냥한 감도 높은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MLB, 폴로데님, 리바이스 등 스테디셀러 캐주얼 브랜드부터 럭키슈에뜨, 시스템 등 영컨템포러리 카테고리가 한층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슈즈와 잡화의 강화다. 탠디, 금강 등 클래식 브랜드는 물론 쿠에른, 르무통 등 편안함을 강조한 캐주얼 슈즈 브랜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그레이맨션’이 첫 문을 열며 감각적인 리빙 오브제와 액세서리를 제안한다.

대구신세계는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2027년까지 전 층 개편을 마무리하고 연간 거래액 2조 원 달성이라는 초격차 비전을 제시했다.

전체 방문객 중 외지 고객 비중이 60%에 달하는 만큼, 전국구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5대 제휴카드 신백리워드 증정 및 어플리케이션 쿠폰팩 등 역대급 쇼핑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