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 다운 자켓과 플리스 제품을 특별 우대혜택으로 제공하는 ‘다운&플리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월)까지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을 겨냥한 것.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다양해진 2020 F/W 아이더의 대표 다운자켓과 플리스를 30% 우대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은 앞뒤로 뒤집어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 ‘리브’와 스테디셀러인 다운 자켓 ‘스투키’를 포함해 다운자켓 3종, 플리스 3종, 키즈 다운자켓과 키즈 플리스 등 14가지 스타일로 다양하다.
올 시즌 아이더는 젊은 층을 겨냥해 트렌디한 오버핏 아우터들을 내놓는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자켓 ‘리브’는 패딩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앞뒤로 각각 적용해 상황에 따라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숏다운 자켓 ‘스투키’는 세련된 디자인과 짧은 기장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단, 프로모션 적용 시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아이더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아웃도어 업계 내 겨울 아이템을 미리 선보이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앞당겨지고 있다”며 “아이더는 다운 자켓을 비롯 F/W 아우터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2020년 F/W 트렌드를 미리 선보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