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노출이 많은 계절,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제거와 바디 클렌징,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바디 폴리싱 스크럽’을 출시했다.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기온과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까지 올라가고 있는 상황,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차 등 다양한 외부 요인과 잦은 샤워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각질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로칸오일 ‘바디 폴리싱 스크럽’은 아르간 껍질 가루와 자극 없는 스크럽 입자인 부석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아르간, 아보카도, 쌀겨, 잇꽃, 포도씨, 스위트 아몬드 등 영양이 풍부한 여섯 가지 오일이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아르간오일은 영양 보습 코팅 효과가 있어 스크럽 후 더욱 윤기 나고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스파이시 앰버, 웜 플로랄 향의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향이 피부를 감싸 불쾌지수가 높은 요즘 샤워할 때마다 힐링 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이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이번 ‘바디 폴리싱 스크럽’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산화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핸드 크림20ml’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바디 폴리싱 스크럽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스크럽 후에 따로 바디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며, 부드러운 포뮬라로 자극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며, “추가로 증정하는 모로칸오일 핸드크림은 부담 없이 파우치에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최근 잦은 손씻기와 세정제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잔여감이 없는 고영양 핸드크림으로 모로칸오일과 함께 핸드케어 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각질 제거는 물론 바디 클렌징과 보습까지 동시에 가능한 모로칸오일 신제품 “바디 폴리싱 스크럽”은 백화점 및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