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북유럼 프리미엄 레인 코트, ‘노르웨지안 레인’ 국내 오피셜 런칭

북유럼 프리미엄 레인 코트, ‘노르웨지안 레인’ 국내 오피셜 런칭

더블유디씨레이블(대표 송우범)이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노르웨지안 레인(Norwegian Rain)’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해 9월 23일부터 국내 정식 런칭했다. 이는 전개 중인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PdO CLASSIC)’에 이은 또 하나의 프리미엄 브랜드 런칭이다.

노르웨지안 레인(Norwegian Rain)은 유럽에서 가장 비가 많이 내리는 노르웨이의 베르겐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비스포크 테일러 디자이너인 티 마이클과 크리에티브 디렉터 알렉산더 헬러의 합작으로 시작부터 유럽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영국의 ‘바버’, 프랑스의 ‘까웨(케이웨더)’와 같이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함과 모던한 스타일에 고기능성 원단이 접목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북유럽은 산이 많고 2~3일에 한번씩 비가 내려 습한 날씨가 지속된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패션을 놓치고 싶지 않았던 이들은 기후에 관계없이 이노베이션과 패션을 합친 작품을 구상했고, 이를 위해 레인웨어 제조업체와 손잡으며 하이테크 원단을 사용하여 이전에 없던 유니크한 ‘Rain Coat’ 를 개발했다.

또한, 재활용 폴리에스테르와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정상 제품에 비해 탄소 배출량은 80% 이상 줄였고, 라미네이트 된 첨단 방수 원단에 통기성 뛰어난 멤브레인을 적용하여 환경과 사람 모두를 생각하는 제품을 탄생시켰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플랩 등 기능적인 디자인 디테일도 더했고, 칼라(collar) 등 일부분 이탈리아 고급캐시미어를 적용하여 클래식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그 동안 더블유디씨레이블은 정통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피디오클래식’을 운영하면서 골프 의류 시장에 새로운 장르를 선보였으며, 9월 18일 런칭한 건축을 담은 모던 클래식 브랜드 ‘니커보커(Knickerbocker)’와 더블어 ‘노르웨지안레인’(Norwegian Rain)까지 합세하며, 이 회사가 추구하는 ‘클래식’이라는 키워드를 한층 더 강화했다는 평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