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20, 2026
HomeDaily NewsLifestyle29CM, 500여 개 브랜드 총출동 홈 기획전 ‘이구홈위크’ 오픈

29CM, 500여 개 브랜드 총출동 홈 기획전 ‘이구홈위크’ 오픈

무신사(대표 조만호 조남성)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 카테고리 연중 최대 규모 기획전인 ‘이구홈위크(29CM HOME WEEK)’를 2월 23일부터 3월 5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이번 이구홈위크가 가구와 조명, 주방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500여 개 국내외 홈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다채롭게 선보인다. 29CM가 ‘취향대로 살아볼 시간’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뻔한 유행을 넘어선 차별화된 홈 스타일링을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제안한다.

먼저 29CM가 열흘 동안 고감도 홈 브랜드를 매일 한 개씩 집중 조명하는 ‘원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 이 행사가 마리메꼬, 아르떼미데, 위글위글, 쿼시, 키티버니포니, 테클라, 휘슬러 등 헤리티지를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부터 독창적인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폭넓게 소개한다.

29CM가 시간대별로 풍성한 혜택을 더한 타임 딜 기획전도 함께 마련한다. 이 플랫폼이 매일 오후 7시마다 인기 브랜드를 29% 할인가로 선보이는 ‘앙코르입점회’와 오전 10시에 최대 70% 할인율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오늘의 베스트딜’을 대표적으로 펼친다. 또한 29CM가 단독 기획 셀렉션과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및 인기 브랜드 27곳이 컬래버레이션해 특별한 혜택을 제안하는 ‘이구홈 공구마켓’도 차례대로 연다.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9CM가 ‘이사홈위크’와 ‘웨딩홈위크’도 별도로 운영한다. 이 맞춤형 기획전이 해당 페이지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50만 원 상당의 입주 청소 이용권과 200만 원 규모에 해당하는 일본 도쿄 여행 지원금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여기에 29CM가 고객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브랜드를 탐색하도록 ‘내일의 취향’ 키트 3종을 야심 차게 공개한다. 이 회사가 주방, 침실, 거실 등 공간별 테마에 맞춰 감각적인 홈 브랜드를 꼼꼼하게 큐레이션한다. 29CM가 3종 키트 중 1종을 선택한 고객 3명을 추첨해 최대 290만 원 상당의 상품을 특별 선물한다.

오프라인 체험 요소가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서울 도심 곳곳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29CM가 행사 기간 동안 침실과 거실을 스타일링한 이동식 쇼룸 ‘이구홈 무빙 트럭’을 서울 도심에서 힘차게 운영한다. 이 트럭이 현장에서 상품을 QR로 태그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3월 5일부터는 29CM가 서울 성수동에서 침구 취향을 알아보는 팝업 전시 ’29 눕 하우스’도 본격적으로 연다.

29CM 관계자가 이번 기획전에 대해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일상 루틴을 공간에 표현하는 인테리어 소비 트렌드에 주목했다고 강조한다. 이어 이 관계자가 “봄을 맞아 이사와 신혼, 신학기 등 새로운 변화를 앞둔 고객들이 이구홈위크를 통해 온전한 취향이 담긴 공간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덧붙인다. 2026년 상반기 이구홈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29CM 모바일 앱과 웹에서 고객의 발길을 기다린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