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22, 2025
Home미분류이그니스, 팝업스토어 ‘플레이리스트 성수 VOL. 2 여름ㆍ청량ㆍ제로’ 개최

이그니스, 팝업스토어 ‘플레이리스트 성수 VOL. 2 여름ㆍ청량ㆍ제로’ 개최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오는 28일까지 성수를 중심으로 로컬 팝업 캠페인 ‘플레이리스트 성수 VOL. 2 여름, 청량, 제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름, 청량, 제로’는 청량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신제품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하였던, 클룹 로컬 팝업 캠페인의 연장으로 성수를 사랑하는 2030세대에게 클룹만의 ‘힙한’ 무드를 선보이고, 파티, 클래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여름, 청량, 제로’ 캠페인은 팝업스토어, 30개의 협업 브랜드 매장, 게릴라 샘플링 등 3개의 큰 활동으로 구성된다. 먼저 성수 비룸스튜디오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포토 부스 체험 이벤트와 샘플링 존으로 운영된다. 시원한 파란색으로 물든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신제품 음료 샘플링 서비스와 브랜드 굿즈를 제공한다.

팝업을 포함한 성수의 31개 브랜드와 지역 상생을 위한 협업 캠페인도 운영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6월 한 달간 제품을 매장 홍보용 판촉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제품을 활용한 메뉴 판매, 다양한 협업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한 소비자는 구매, SNS 팔로우, 특정 메뉴 주문 등 조건을 충족하면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파란색의 폭스바겐 마이크로 버스가 성수의 다양한 장소에서 게릴라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차별 순회하는 샘플링 장소는 모두 다르게 진행되며, 진행 장소는 매주 금요일 클룹 인스타그램에 공지된다.

그 밖에도 SNS 셀피 인증 이벤트, 업장 방문 인증 이벤트 외에도 청사과 바스밤 체험 클래스, 청량 시티 뮤직&댄스 파티 등 소비자를 위한 체험 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올해 초 성료한 로컬 팝업 프로젝트, 플레이리스트 성수를 여름과 잘 어울리는 제품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와 함께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며 “성수를 파랗게 물들이러 온 ‘여름 제철’ 제로소다와 함께 청량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