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대표 서훈교)가 하루 한 병으로 강력한 활기 충전이 가능한 에너지 샷 ‘아르포텐’을 리뉴얼해 2월 19일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활력을 보충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성분 함량과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워진 ‘아르포텐’은 1병(100mL)에 L-아르지닌 3,000mg과 타우린 2,000mg을 꽉 채웠다. 기존 제품 대비 L-아르지닌과 타우린 함량을 각각 1,000mg씩 대폭 늘려 활력 설계를 강화한 점이 핵심이다. 여기에 비타민 B군까지 더해 일상 속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합했다.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한 손에 들어오는 소용량 샷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운동 전후나 장시간 업무·학업 중, 야외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특히 아르기닌 특유의 비린 맛을 잡고 시원달콤한 배 맛을 적용해 누구나 깔끔하게 섭취하도록 설계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퍼플과 옐로 컬러 조합을 적용해 제품의 에너지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주요 성분과 특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텍스트 가독성도 개선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아르포텐은 일상 속 활력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간편성과 영양 설계를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에너지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