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2월 19, 2026
HomeDaily NewsBeauty디어드라세나, 더현대 서울서 ‘호흡의 공간’ 팝업 오픈

디어드라세나, 더현대 서울서 ‘호흡의 공간’ 팝업 오픈

이엑스피코리아(대표 황대건)의 내추럴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디어드라세나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 ‘호흡의 공간(Somewhere to Breathe)’을 2월 19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와 두피, 그리고 감정까지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되는 ‘호흡 기반 케어 루틴’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일상 속 감각 회복과 정서적 리셋을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공간이다.

‘호흡의 공간‘은 디어드라세나가 지속적으로 강조해 온 테라피 기반 케어 철학을 오프라인 경험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향·텍스처·원료·호흡 패턴을 중심으로 브랜드만의 리추얼을 입체적으로 구현했다. 방문객은 체험 동선인 ‘브리딩 맵(Breathing Map)’을 따라 이동하며 단순한 제품 테스트를 넘어 호흡과 감각을 중심으로 한 케어 여정을 단계별로 경험한다.

팝업 공간은 브랜드 리추얼 흐름에 맞춰 두피·헤어케어 존, 핸드·바디케어 존, 감정케어 존 등 크게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헤어·두피 존에서는 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소분해 담아가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함께 마련된 살롱 콘셉트 케어존에서는 헤어오일과 에센스, 두피토닉 등 즉각적인 사용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제품 시연이 가능하다.

디어드라세나, 더현대 서울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특히 감정케어 존은 드라이 플랜트로 둘러싸인 1~2인 전용 몰입 공간으로 조성했다. 향기, 사운드, 스토리 오브제를 통해 심리적 이완과 호흡 리듬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케어는 곧 회복의 리추얼’이라는 메시지를 가장 집약적으로 전달하는 핵심 체험 구간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신제품 ‘아로마 오일 롤러’ 4종을 현장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호흡 포인트에 사용하는 롤온 타입 테라피 오일로 그린 모먼트, 캄 어게인, 딥 시너리, 텐더 피오니 등으로 구성했다. 각 제품은 식물성 에센셜 오일 블렌딩을 기반으로 감정 상태와 호흡 리듬에 맞춘 사용 경험을 제안한다.

다양한 현장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3개의 케어 존 체험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개인 타입에 맞는 샴푸 또는 바디솝(20ml)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 기프트, 선착순 방문 트라이얼 키트, 구매 금액대별 본품 및 미니어처 증정 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디어드라세나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은 제품 중심이 아닌 브랜드가 제안하는 ‘호흡과 회복의 리추얼’을 직접 경험하는 공간”이라며 “빠른 소비가 아닌 감각 회복과 균형에 집중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오프라인 체험으로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