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5, 2025
Home미분류2XU, 공식 후원 '통영국제트라이애슬론대회'와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2기 성료

2XU, 공식 후원 ‘통영국제트라이애슬론대회’와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2기 성료

통영국제트라이애슬론대회 공식 후원, 19-20일 세계 37개국 2200여 명의 선수 참가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공식 후원한 ‘2019 통영ITU트라이애슬론월드컵 대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또한 국내 최초로 운영하는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2기 참가자들이 이번 ‘2019 통영ITU트라이애슬론월드컵 대회’에 참가해 전원 완주라는 퀘거를 거두며 그간 과정을 성공적으로 모두 마쳤다.

통영ITU트라이애슬론 월드컵 대회는 국제트라이애슬론연맹(ITU, International Triathlon Union)에서 승인한 월드컵시리즈 중 국내 유일의 국제대회로, 2003년부터 매년 통영에서 열리고 있다.

지난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이틀간 경남 통영시 도남동 트라이애슬론광장 및 통영시 일원에서 진행된 본 대회는 세계 37개국 2,200여 명의 국내외 엘리트 선수를 비롯한 주니어, 장애인, 동호회 선수들이 참가하여 수영, 사이클, 마라톤을 완주하는 철인 3종 경기를 치렀다.

트라이애슬론, 싸이클, 마라톤 등 다양한 스포츠대회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2XU는 작년에 이어 본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 참가 선수들에게 필요한 의류와 용품 일체를 지원했다. 더불어, 스포츠 브랜드로서는 2XU가 국내 최초로 진행하고 있는 철인 3종 클래스 ‘TRI-2XU(트라이-투타임즈유)’의 2기 참가자들이 경기에 참여해 동호회 표준거리(수영 1.5km, 사이클 40km, 달리기 10km) 종목에서 전원 완주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TRI-2XU 클래스는 ‘생애 첫 트라이애슬론에 도전하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트라이애슬론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경기 출전을 무료로 지원한다. ITU 국제 트라이애슬론 심판 자격증을 보유한 3명의 코치진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1기의 경우 지난 3월부터 12주간 운영되어 6월 경주아시아선수권대회 동호인 표준거리 종목에서 전원 완주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둬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TRI-2XU 1기에 이어 2기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철인3종 경기의 발전을 기원하며 다양한 대회와 클래스 참여자들의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