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 이동식 팝업라운지 ‘뷰티트럭’ 운영

0
1571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이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 ‘뉴스킨 뷰티트럭(Nu Skin Beauty Truck)’을 지난 1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울산, 창원, 광주, 대전 등 전국 4개 도시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대형 트럭을 뷰티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꾸민 이동식 팝업라운지다.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의 소비자 및 사업자에게 브랜드,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뉴스킨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 이은애 영업 이사는 “뉴스킨 뷰티트럭은 뉴스킨 매장이 없는 지역을 찾아가 소비자들이 뉴스킨 브랜드와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뷰티 디바이스, 스킨케어, 색조 제품 시연은 물론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등 뉴스킨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해보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