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뷰티 아이템들이 쏟아지는 요즘. 다양한 제품들 속에서 자신에게 잘 맞는 최적화된 제품을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이러한 뷰티 홍수 속 제품을 선택하는 눈이 까다로워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타입 별, 맞춤형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맞춤형 데일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머리 빗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탱글티저(Tangle Teezer)’

사람마다 개개인의 모발과 두피 등의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최적화 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영국 오리지널 디탱글링 헤어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모발 타입과 용도에 맞추어 소비자가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헤어 브러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본형 아이템인 ‘오리지널’ 제품을 비롯해 젖은 머리에 최적화 된 ‘웻 디탱글러’, 극손상모 전용 ‘파인앤프래절’, 곱슬모용 ‘띡앤컬리’, 휴대성 높은 ‘컴팩트 스타일러’ 제품 등 여러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탱글티저의 경우 차별화된, 특허 받은 ‘2층 헤어 브러쉬 모’로 전세계 75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다.
마이 데일리 바디 스케줄 ‘이브라인’

아침, 점심, 저녁 삼시세끼가 아니라 삼시’관리’ 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제품이 있다면?. 특히 여름을 앞두고 있는 요즈음,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살들과 셀룰라이트를 정리해야 할 시기가 되었다. 이에 폴란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라인(EVELINE)’의 바디 슬리밍 아이템을 추천한다.
지난 4월 올리브영을 통해 국내 론칭 된 브랜드 이브라인은 폴란드 여행 선물 추천과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국내에서는 바디 슬리밍 라인을 처음 선보였다. 모닝 케어 ‘트리트먼트’, 운동 필수품 ‘써모-액티베이터’를 비롯하여 운동 후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해주는 ‘리모델링 세럼’과 잠 자는 동안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핏으로 가꾸어주는 ‘나이트 세럼’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바디 루틴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제모도 내 스타일대로 ‘바디네이처(Body Natur)’

옷차림이 가벼워 지기 시작하면서 제모의 계절도 시작되었다. 제모의 경우 개개인의 선호와 취향에 따라 방법 또한 여러가지. 글로벌 제모&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네이처(Body Natur)’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들을 잇다라 선보이고 있다.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왁스 스트립’을 비롯해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위한 ‘제모 크림’, 샤워 중 사용할 수 있는 ‘인 샤워’ 제품과 보다 더 전문적인 제모를 위해 ‘디바인 왁스’ 등의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용 셀프 제모 ‘왁스 스트립 맨’ 제품을 출시해 그루밍 족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