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해외 진출, 홍콩에 1호점 오픈 예정

0
506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운영 중인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올 하반기 홍콩에 1호점을 오픈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첫 해외 진출이며, 홍콩을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아시아 및 글로벌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은 2012년 라이선스 체결 후 캐리어, 가방 캠핑 용품을 국내에서 선보여 왔으며, 2016년 어패럴 부문까지 런칭하면서 괄목한 성장세를 이끌어와 글로벌 미국 본사에서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 해왔다. 그 결과 해외로 역수출까지 이루어져 글로벌 진출이 의미하는 바가 크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홍콩 1호점은 하버 시티 근처 스타의 거리에 새롭게 오픈하는 복합 쇼핑몰 ‘K11 MUSEA’에 입점할 예정이며, 8월 초에 그랜드 오픈한다. 매장은 20평 규모로 마련되며, 의류 및 가방, 신발, 모자 등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순차적으로 품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하여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유통망도 지속해서 넓혀 가고 있다. 현재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 총 14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총 170개까지 오픈할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친환경 스포츠인 ‘서핑’ 라인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키즈 단독 매장을 오픈하여 카테고리 또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