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뉴욕(CHAEnewyork),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0
78

영앤와일드 클래식 룩으로 국내를 비롯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 채뉴욕(CHAEnewyork)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2020년 SS 시즌을 포함한 레디 투 웨어 상품은 물론 처음으로 공개하는 2020년 FW 콜렉션 라인까지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맞아 2020년 SS 상품은 최대 20%까지, FW 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콜렉션 라인은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고객의 체형에 따라 맞춤 제작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증정과 채뉴욕 멤버십 적립, 매장 방문 SNS 포스팅 시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가온 여름을 맞아 유니섹스 제품인 로고 반팔 티셔츠도 한정 판매될 예정이라고 한다.

채뉴욕의 유채윤 디자이너는 “코로나19로 서울패션위크가 취소되어 2020년 FW 콜렉션 라인을 보여주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컬렉션 라인을 보여 줄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채뉴욕의 상품을 보여주고 고객의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