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의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트렌드 컬러인 ‘티로즈’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를 더해 부드럽고 섬세한 무드를 제안한다. 말린 장미나 생장미를 넘어 성숙함과 생기를 동시에 담아낸 컬러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비글로우 볼륨 쿠션,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베어 글로우 립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스트로빙 하이라이터 5종을 한정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한정 디자인에 더해 ‘로젤 라이트’ 신규 색상을 출시한다.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맑은 광채와 매끈한 피부결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글로우 쿠션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다. 빛의 명암차이를 극대화하는 신소재 볼륨 글로우 테크놀로지로 빛을 받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로젤라이트 컬러 패키지로 선보이며, 에디션 한정 콤브 키링이 포함된 기획세트로 제공한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3중 복합체인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 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맑은 윤기를 표현해준다. 기존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대비 2배 늘어난 보습제 함량으로 피부 속 수분층을 채우고, 윤기 복합 필름포머로 피부 겉 화장막을 유지시켜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컬렉션 한정 패키지는 물론 기획 세트에는 한정 핸들 파우치를 포함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시럽을 올린 듯 도톰하고 탱글한 광을 연출해주는 쫀쫀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맑은 고광택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신규 컬러 ‘로젤 라이트’는 입술 위에 부드럽게 피어난 뉴트럴 로즈 컬러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첫 발색 후 시간이 지나도 톤 별 컬러가 그대로 유지되고, 여러 번 덧발라도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쫀쫀하게 녹아드는 크림 글로우 텍스처가 특징이며, 스킨 케어링 성분 83% 이상 함유되어 있어 각질은 잠재우고 오랜 시간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한정 디자인으로는 살풋 깨물은 듯 은은하게 번지는 말간 로즈의 ‘핀치 로즈’ 컬러를 선보인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와 ‘베어 글로우 립밤’은 키링 파우치를 포함한 기획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빛으로 빚어낸 스트로빙 도우로 속부터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 진주광의 하이라이터다. 극세사 입자를 빼곡하게 응축한 이탈리아 제조 공법에 에스쁘만의 독자적 포뮬라 비너스 스트로빙(Venus Strobing)™을 더해, 스트로빙 도우 텍스처가 가루 날림 없이 코팅된 듯 매끈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티로즈에 골드를 한 스푼 넣은 우아한 로즈골드 빔 9호 ‘로젤라이트’ 컬러를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컬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로즈 골드의 투명한 패키지가 특징이며, 컬렉션 한정 전용 브러쉬가 포함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