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전개하는 아웃도어프로덕츠와 글로벌 브랜드 휠라(FILA)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27일(금일) 출시된다.
원더플레이스의 대표 브랜드인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는 ‘Modern Daily Essentials’ 이라는 콘셉트로 일상생활 속에서 어떤 아이템과도 다양한 매치가 가능한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 바리에이션에 임팩트 있는 로고플레이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2019년 SUMMER 시즌을 겨냥한 휠라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휠라 고유 컬러를 활용한 강렬한 컬러배색과 아웃도어 프로덕츠의 브랜드 컨셉을 담아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의 심플한 로고에 산을 형상화한 디자인 포인트로 반팔티셔츠, 피싱 베스트, 활동성을 강도한 반바지 등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컬렉션을 완성했다.
‘Let’s go outdoor’라는 슬로건으로 캠핑이라는 주제로 시즌 메시지를 담은 비주얼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무드를 담아내고 있다.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 5월 27일 단독기획전을 시작으로 원더플레이스 전국 60여개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원더플레이스(WONDERPLACE)는 전국 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탄탄한 유통을 기반으로 자체개발 브랜드와 2019년 새롭게 런칭한 GOLA(골라), 스타터(STARTER)까지 총 7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10~20대의 메인타겟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이슈를 노출 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BIG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