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18, 2025
HomeExclusive어뉴골프, 의류와 용품 모두 가파른 성장세

어뉴골프, 의류와 용품 모두 가파른 성장세

월 매출 2억 매장 탄생, 골프백에 이어 골프화 선전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어뉴골프가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 주목받고 있다. 가방을 중심으로 출발한 어뉴골프가 의류 런칭으로 토털 골프웨어 브랜드로 도약한데 이어 최근에는 골프화를 런칭해 인기를 끌면서 가파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2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어뉴골프는 매장 당 월 평균 1억원이라는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매출이 높은 대표적인 매장으로는 현대 스페이스원, 롯데 동부산, 그리고 대구 대리점 등이 있다. 이곳은 월 2억원대 매출로 최상위권 순위를 보이고 있다.

어뉴골프는 골프 가방의 인기에 이어 추가 런칭한 의류라인까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점과 판교점, 대리점으로는 고양시 덕이동의 일산점 등도 월 평균 1억원 초반대 매출을 보여 그 다음 순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나아가 어뉴골프를 대표하는 주요 가방 아이템은 리오더를 반복했는데도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 앞으로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여력이 충분히 더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어뉴골프의 높은 매출과 지속적인 성장세는 초기 캐디백, 보스턴백 등 가방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은 다음 이어서 런칭한 의류 라인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고유 로고를 패턴으로 활용한 의류 아이템이 독특한 감도를 만들어 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해져 영골퍼들 사이에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어뉴골프는 가방, 의류에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골프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후 올해 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골프화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예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을 정도로 초반부터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고양시 덕이동의 일산점이 대리점으로는 월 평균 1억원 초반대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따라서 어뉴골프는 앞으로 의류와 용품 강화에 이어 다음 성장 동력으로 골프화를 염두에 두고 있다. 용품과 의류, 여기에 골프화를 추가해 아이템 다각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모색할 전망이다.

어뉴골프는 백화점과 가두 대리점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어뉴골프는 브랜드 방향과 일치하는 매장만을 선별해 7월부터 10여개 매장을 추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체 유통망 수는 현재 25개에서 연말까지 35~40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어뉴골프는 조만간 온라인 전문 골프편집숍 런칭을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 골프 편집숍에는 우선 어뉴골프를 비롯해 신규 골프 브랜드 말본골프 등이 입점하고, 여기에 일부 수입 명품 골프 브랜드를 추가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이곳 온라인 골프편집숍을 통해서도 어뉴골프의 매출이 더 발생하게 될 전망이다.

어뉴골프가 최근 휠라골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골프백과 조거팬츠 등을 출시했다.

한편 어뉴골프는 최근 휠라골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골프백, 파우치, 후드티, 조거 팬츠 등을 생산해 양사가 함께 온프라인에서 판매했다. 이번 협업은 각 브랜드별 신선한 이미지 생성과 인지도 상승에 목적을 두고 있다. 어뉴골프는 휠라 골프에 이어 곧바로 명품 수준의 브랜드와 추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업무 조율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