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 국내 미식・스파・골프 상품 선보여

0
90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래블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미식・스파・골프 상품 등을 선보이며 국내 여행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들은 최저가를 보장하는 수백 개 상품으로 구성 돼 있다.

우선 마이리얼트립은 테이블엔조이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150개 이상의 국내 호텔 뷔페권 및 인기 레스토랑 등 식사권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르메르디앙 셰프팔레트, 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쉐라톤 서울 팔래스 에이치가든, 더 리버사이드 호텔 더 가든키친를 비롯해 국내 유명 레스토랑을 최저가에 이용 할 수 있다.

미식 상품과 함께 마이리얼트립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더 스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수 스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스파, 메이필드 호텔 코코노르 스파 등 프리미엄 호텔 스파권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파 상품도 출시했다.

또한 자이언트골프와 제휴로 국내 1박 2일 일정으로 구성된 약 120개의 골프 상품을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국내 여행 서비스에 집중하며 빠르게 상품군을 확보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취향을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추천하고 보다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들어 현지 여행 가이드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십분 활용해 생생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리얼매거진’은 물론 국내 여행 서비스 제공에도 집중하고 있다. 특히 항공・숙박・호텔・투어액티비티 등 제주도에서 가장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