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플랫폼 위펀(대표 김헌)이 운영하는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 커피24가 첫 달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신규 고객 대상으로 첫 달 렌탈료 50%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커피24가 기존에 상시 제공하던 특별 할인에 추가 적용되어, 기업은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사무실 커피머신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첫 달 반값 할인이 적용되는 커피머신 브랜드는 TERRA(테라), HAUSBRANDT(하우스브란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커피24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세내용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이재호 위펀 사업본부장은 “더운 날씨로 직장인들의 커피 수요가 더욱 높아지는 여름, 할인 이벤트를 통해 기업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했다.”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오피스에서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커피24의 장점인 만큼, 이번 이벤트로 많은 기업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피24는 이번 첫 달 반값 할인 이벤트 외에도, 매달 다른 이벤트를 통해 기업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명 카페 브랜드와 협업해 자체 PB원두를 출시하는 등 서비스 품질도 함께 높여가며, 커피24는 B2B 플랫폼 위펀의 주요 구독 서비스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커피24는 21년 11월 서비스 출시 이후 분기별 평균 약 2배씩 성장해왔으며, 지난 6월에는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커피24의 이용 고객사 수는 1000개 이상이다.
한편, 커피24는 기업 맞춤 커피머신과 원두 추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기업이 더욱 편리하게 도입할 수 있다. 더불어 무료로 제공되는 정기 케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커피머신 관리 부담 또한 절감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