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난 22일, 신제품 ‘나이트 바디 세럼’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해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신제품 론칭과 더불어 파티 행사를 즐기기 위해 청담동 유명 살롱 스타일리스트 및 업계 인사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세련된 무드의 청담동 고급 라운지바에서 진행되었다.
헐리우드 스타의 프라이빗 바디 테라피스트인 ‘Jemy’는 신제품 ‘나이트 바디 세럼’을 선보이며,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 밤 시간 동안 영양을 공급해주고 웜 엠버와 바닐라가 블렌딩된 향으로 편안한 휴식과 힐링 효과를 줄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쫀득한 제형과 실키한 감촉, 밀도 높은 수분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핸드 마사지 서비스를 진행했다.
그 밖에도 신제품 ‘나이트 바디 세럼’을 잘 보여주는 컨셉츄얼한 디스플레이, 럭키드로우, DJ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행사에 참석한 인원들에게 화제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씨앰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2월 새롭게 선보인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유해한 환경 요인에 노출되었던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보호해 주는 나이트 용 바디 세럼”으로,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성분인 아르간 오일과 피부를 보호하고 부드럽게 해 주는 비타민C화합물, 홀리바질잎추출물, 카멜리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요즘 같이 외부 자극이 많을 때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나이트 바디 세럼은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면세점에서는 3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