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8, 2025

디아도라 DIADORA

브 랜 드: 디아도라
전 개 사: 하이라이트브랜즈
대 표 자 명: 이준권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42 PDC 빌딩 8층
홈 페 이 지: https://diadorakorea.com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디아도라는 러닝화와 러닝 어패럴 라인업을 강화하며,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브랜드 소개
디아도라는 1948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스포츠 브랜드로, 축구, 테니스,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뛰어난 퍼포먼스와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정신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디아도라는, 스포츠를 넘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탈리아 감성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포츠와 문화의 연결고리’ 라는 철학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반영한 한정판 스니커즈는 스니커 컬처 씬에서도 높은 주목받고 있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2025 SS 시즌은 디아도라에게 국내 시장 내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장하는 전환점이 되는 시기다.

디아도라는 러닝화 및 러닝 어패럴 라인업을 강화하며,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재정립하고 있다.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이미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인정받아온 글로벌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고유의 전문성과 디자인을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올해 초 선보인 카본 플레이트 러닝화인 ‘GARA CARBON(가라 카본)’과 하이엔드 트레이닝화 ‘ATOMO STAR(아토모 스타)’ 등 다양한 러닝화 라인업을 통해 러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기존에 강세를 보였던 테니스 카테고리에서도 전문성을 강화한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퍼포먼스 중심의 제품을 통해 코어 테니스 고객층을 위한 전용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고히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부문에서는 ‘벨루나’, ‘발레토’ 등 감각적인 스니커즈 라인을 중심으로 브랜드 모델 배우 안소희와의 협업을 진행, 퍼포먼스를 넘어 패션까지 아우르는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유통 전략 역시 다각화되고 있다. 기존 백화점 중심에서 벗어나, 지난 3월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직영 매장 디아도라 1948 서울을 신규 오픈하며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PRODUCT
발레토 – 99,000원 (4월 9일 출시)

CONCEPT : 최근 트렌드인 발레코어(Balletcore) 무드와 디아도라의 러닝 헤리티지를 결합해 완성한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운동화. 발레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실루엣과 가벼운 착화감, 그리고 러닝화에서 착안한 기능성과 안정감 있는 착지감이 특징이며, 스포티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TARGET : 스타일과 기능을 동시에 중시하는 20~40 세대 소비자
MAIN ITEM PRICE : 10만원 중반대~20만원 초반대 (2025 SS 어패럴 기준)

Place
‘디아도라 1948 서울’도산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PROMOTION
2025 SS 시즌, 디아도라는 ‘DIADORA 1948 SEOUL’ 스토어를 중심으로 도산 익스클루시브 전용 제품 및 고객 체험형 이벤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테니스 크루와의 협업을 통한 커뮤니티 기반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충성 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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