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커넥트(지철종)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2025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모델 권은비와 함께한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리뉴얼 콘셉트인 ‘Play with Nature’를 반영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그래픽, 소재를 통해 세련된 가을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카멜, 올리브, 다크그린 등 자연 본연의 톤을 중심으로 틸블루와 브릭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북유럽의 숲과 설경에서 착안한 패턴, 와이드앵글 로고와 레터링을 재해석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브랜드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모델 권은비는 이번 화보에서 액티브한 퍼포먼스와 우아한 실루엣을 모두 담아내며, 필드와 일상 모두를 아우르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여름 시즌 활약에 이어 가을 화보에서는 한층 깊이 있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며, 와이드앵글 특유의 감성까지 표현했다.
특히 권은비가 착장한 ‘바머 블루종 자켓’은 소프트한 사틴 소재와 은은한 광택, 셔링 디테일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다. 간절기 시즌을 겨냥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기획됐다. 함께 매치한 ‘프로방스 세미벌룬 큐롯쇼츠’는 고신축 메카니컬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으며, 새로운 핏으로 여성스러움까지 살렸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권은비가 보여준 깊이 있는 가을 무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퍼포먼스와 스타일의 균형을 잘 보여준다”며 “이번 FW 컬렉션은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필드와 일상 어디서나 세련된 가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권은비의 2025 가을 시즌 화보는 와이드앵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