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ALDO 알도(포랩코리아, 대표: 강동균)가 2026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컬렉션은 ‘Something Fresh, Something New’를 메시지를 담아 변화하는 계절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겨울과 봄을 자연스럽게 잇는 트랜지셔널 스타일을 제안하며 알도의 새로운 무드를 선보인다.
알도는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신선한 실루엣과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모던하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가오는 봄 시즌을 향한 새로운 시작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2026 SS 시즌에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정제된 디테일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여성 핸드백 라인을 주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알도 ‘제리나 사첼 백’은 구조적인 실루엣에 감각적인 핸들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차분한 뉴트럴 톤 컬러 구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알리시토트 사첼 백’은 클래식한 컬러에 골드 락 디테일을 더해 우아하면서도 정제된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한편, 알도의 2026년 봄 신상품은 알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aldokorea.com)과 알도 스타필드코엑스몰점, 스타필드 안성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등을 비롯해 포랩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