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뮈뮈에르(muemuer)가 봄의 시작을 알리는 2026년 스프링 컬렉션 ‘멜티드 이즈(MELTED EASE)’를 선보인다.
뮈뮈에르의 멜티드 이즈(MELTED EASE) 컬렉션은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전환에 집중했다. 두꺼운 아우터가 가벼워지고 레이어가 하나씩 덜어지는 시점에서 출발해 실루엣과 소재의 균형을 섬세하게 구성했다. 겹겹이 쌓은 레이어링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 밝고 부드러운 컬러 구성은 봄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번 컬렉션은 조용한 감성 위에 프렌치 특유의 무심한 여유를 더해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을 제안한다. 레이어링을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을 통해 뮈뮈에르만의 편안한 무드를 강조하며 워크 재킷과 페이즐리 퀼팅 재킷을 비롯해 빈티지한 요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뮈뮈에르 관계자는 “이번 멜티드 이즈(MELTED EASE) 컬렉션을 시작으로 3월에 공개될 두 번째 컬렉션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스프링 아이템을 통해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뮈뮈에르 2026 스프링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평촌·노원·부산·전주점, 현대백화점 중동·신촌·목동·대구·울산·충청점, 스타필드 수원점 및 하고하우스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W컨셉을 통해 선오픈되며 오는 2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전 상품 최대 44%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