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가 전개중인 캐주얼 브랜드 펀다멘탈리스트(Fun.da.mentalist)가 ‘WHAT UR FASHION’을 콘셉트로 일러스트 작품을 선보이는 박석준 작가와 협업한 2020년 SS시즌 제품을 4월 25일 출시한다.
펀다멘탈리스트(FUN.DA.MENTALIST)는 ‘기본주의자’, ‘원리주의자’의 뜻인 fundamentalist를 슬랭의 리듬으로 띄어 읽은 fun.da.mentalist가 브랜드 네이밍으로 ‘재미있는 정신을 가진 사람’의 슬로건으로 탄생했다.
‘많은 이들이 일상에서 즐거워 질 수 있는 옷’을 모토로, 트렌드 아이템을 대중적인 방식으로 풀어내는 캐주얼 웨어 브랜드이다.
박석준 작가는 옷과 신발이 너무너무 좋아서 세상에 있는 모든 패션을 뜯고 맛보고 즐기는 ‘너의 옷이 뭐야’ WHAT UR FASHION 을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스트리트 패션을 재해석하여 일러스트를 통해 자신만의 해석으로 풀어내는 ‘너옷뭐 ‘ 만의 무드로 힙하게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번 콜렉션은 트렌드를 반영한 그림체와 유스들이 공감할 만한 신선한 칼라감으로 제작된 일러스트를 통해, 펀다멘탈리스트의 ‘재미있는 정신을 가진 사람’을 표현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블랙&화이트와 파스텔계열의 브랜드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로고 티셔츠로 구성되었고, 박석준 작가의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을 통해 정체성을 표현한다.
이번 Fun.da.mentalist X 박석준 작가의 전 제품은 시즌 한정 수량 출시되며, 원더플레이스 오프라인 전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