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5, 2025
Home미분류스케쳐스 임직원 운영 1호 직영매장 ‘시그니쳐타워점’ 오픈

스케쳐스 임직원 운영 1호 직영매장 ‘시그니쳐타워점’ 오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코리아가 본사 1층에 위치한 직영매장 시그니쳐타워점을 오픈했다. 지난 3월 4일 문을 연 스케쳐스 시그니쳐타워점은 스케쳐스 스포츠와 키즈, USA 라인의 전 제품을 한 번에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뉴 콘셉트스토어로 미국 글로벌 매장과 동일한 콘셉트로 구현하였다.

시그니쳐타워점은 매장 점주와 파트너가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1호 매장으로 소비자와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현장의 소리를 더 정확하게 듣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

또한 직원과 고객과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넓히는 것 외에도 시그니쳐타워점을 중심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의 직간접 체험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이 되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스케쳐스는 지난해 펜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맥스쿠셔닝과 고워크 아웃도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2019년 대비 매출 5%가 신장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키즈 스트레치핏과 성인 아치핏, 고워크 하이퍼버스트를 출시하며 전년대비 1,2월은 약 40%, 3월은 약 217%의 고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2019년대비 약 30% 신장을 이뤄 침체된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올해 스케쳐스의 유통망 계획은 지역 거점으로 40평이상의 뉴 콘셉트스토어를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스케쳐스만의 기술력과 편안함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소비 트렌드가 변화된 만큼 오프라인 외에도 비대면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힐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및 라이브 커머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