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퍼포먼스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배우 이주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9월호에서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과 함께 우아한 여배우 광채를 연출한 뷰티화보를 공개한다.
조명을 받은 듯 매끄럽고 결점없는 피부표현이 돋보이는 이주빈의 메이크업을 완성시킨 화보 속 제품은 오는 8월 8일 공개되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이다.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아워글래스의 독보적인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브랜드 최초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주위의 빛을 포착하여 부드럽게 분산시켜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화사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아워글래스 관계자는 “공개된 화보 속 이주빈은 베일 프라이머와 신제품 앰비언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본연의 광채를 살린 글로우 피부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한 색조 메이크업을 배제, 아워글래스만의 고급스러운 여배우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주빈의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뷰티 화보는 싱글즈 9월호와 싱글즈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마치 조명을 사용한 것처럼 주위의 빛을 포착하여 부드럽게 분산시킴으로써 얼굴의 그늘진 부분은 줄여주고, 부드러운 빛을 더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16시간(30명 피험자 대상 클리닉 테스트 결과) 지속되는 독보적인 착-붙 포뮬라가 얇고 가볍게 피부에 초밀착해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짐으로써 은은한 광채 도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더하여 합성향료와 탈크를 배제한 비건 포뮬라로 더욱 편안한 사용감과 만족도를 선사한다.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소프트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HDC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점과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