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0월 7, 2025
Home미분류카카오스타일의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 핏플랍 하루 거래액 1억원 달성

카카오스타일의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 핏플랍 하루 거래액 1억원 달성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지난 8월 28일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슈즈 브랜드 ‘핏플랍’이 일 거래액 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포스티는 지난해 8월 카카오스타일이 런칭한 4050 패션 플랫폼이다. 정품 인증을 받은 본사 상품 판매, 첫 화면에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면 구성 등을 통해 편리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올리비아로렌’, ‘온앤온’, ‘쉬즈미스’, ‘모조에스핀’, ‘닥스ACC’, ‘블루페페’를 포함해 브랜드 1000여 곳이 입점해 20만 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포스티에 입점한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하며 포스티 주 고객층인 4050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핏플랍 로티에 쉬머 크리스탈 샌들 블랙’은 전일(27일) 대비 거래액이 85배(8451%) 급증했다. 이외에도 핏플랍 제품 다수가 8월 판매 상위권에 오르며, 핏플랍 브랜드의 8월 거래액도 입점 초반(6월) 대비 약 2배 늘었다.

입점 브랜드 매출이 오르며 8월 28일 포스티 거래액도 런칭 이후 일간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다. 핏플랍 시즌오프 행사 외에도 여름 아이템 및 가을 신상품 할인 프로모션 등을 활발하게 진행한 결과다. 포스티 8월 총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9배 이상(807%) 증가했다.

재구매율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4050에게 선호도 높은 브랜드의 차별화된 셀렉션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타임 딜, 48시간 특가, 무료 배송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충성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단일 브랜드로 일 거래액 1억원을 달성한 것은 백화점이나 대형 플랫폼에서도 보기 드문 케이스로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가 포스티에서 온라인 판로를 확대해 신규 및 충성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티는 글로벌 패션 잡화 브랜드 수입사 ‘와이더블유커머스’와 협업해 ‘핏플랍’, ‘버켄스탁’, ‘탐스’, ‘제옥스’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