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나이키코리아
대표자명: 킴벌리 린 창 멘데스
브랜드명: NIKE 나이키
나이키는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나이키는 ‘Just Do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다.
대표적인 제품 라인으로는 에어 조던(Air Jordan), 에어 맥스(Air Max), 덩크(Dunk), 에어포스 1(Air Force 1) 등이 있다. 또한,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 개발과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는 ‘Move to Zero’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보메로 18 (Vomero 18)
나이키가 올해 SS시즌에 야심차게 선보인 러닝화 ‘보메로 18’은 브랜드의 대표 폼 기술 중 줌X(ZoomX)와 리액트X(ReactX)를 결합해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발 길이에 맞춰 적용된 줌X 폼은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 앞과 뒤에 위치한 리액트X 폼은 뛰어난 에너지 리턴으로 효율적인 러닝을 돕는다. 특히, 폼 스택 높이는 이전 모델 대비 6mm 증가한 46mm로, 역대 보메로 중 가장 높은 쿠셔닝을 자랑한다.
에어 맥스 dn8(air Max dn8)
‘에어 맥스 Dn8’은 나이키의 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확장된 최초의 모델로, 말 그대로 공기 위를 걷는 듯한 새로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작년에 출시한 에어 맥스 Dn과 마찬가지로 이중 압력 에어 유닛(Dual-pressured air units)을 반영해 발을 디딜 때마다 공기가 튜브 사이로 자유롭게 흐르도록 돕는다. 또한 두 개의 에어 유닛과 여덟 개의 튜브를 활용한 설계를 통해 뒤꿈치에서 앞꿈치까지 공기가 지속적으로 흐르도록 조정하여 최적의 쿠셔닝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베이퍼플라이 4 (Vaporfly 4)
장거리 러닝화 ‘베이퍼플라이 4’가 한층 가벼운 무게로 업그레이드됐다. 기존 모델과 동일한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도 전체적인 무게를 줄여 장시간 착용 시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탄소 섬유 플라이플레이트와 반응성이 뛰어난 X줌 폼 중창을 결합해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하며, 레이스에서 최적의 스피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디테일까지 정교하게 완성된 이번 모델은 장거리 러닝부터 마라톤까지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장해 러너들에게 최상의 레이싱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