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Beauty'보나쥬르' 42종 최다 비건(Vegan) 인증, 진짜 비건 화장품 등극!

‘보나쥬르’ 42종 최다 비건(Vegan) 인증, 진짜 비건 화장품 등극!

전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비건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뷰티 업계에서도 비건 인증을 취득하거나 관련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매일 새롭게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 중에는 제대로 된 비건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들도 많아, 비건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진짜 비건 화장품’을 선별하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는 모임까지 생겨나고 있다.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는 42종에 달하는 국내 최다 비건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진짜 비건 화장품으로 인정받으며,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보나쥬르는 1944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비건 소사이어티’의 비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동물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유기농 원료로만 제품을 만들어야 하며, 유전자 변형(GMO)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또한, 원료가 얻어지는 과정과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일체 실시하지 않아야 하는 까다로운 기준이 지켜져야만 취득이 가능하다.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키며 비건 인증을 받은 보나쥬르의 제품에는 녹차 성분과 다양한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실리콘 천연 수분크림인 ‘그린티 워터밤’과 루페올, BHA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 및 각질케어가 가능한 ‘가지BHA세트’, 속보습을 위한 바르는 숙면크림인 ‘부활초 수면팩’ 등 42개가 있다.

보나쥬르 관계자는 “정확한 정보력을 통해 진짜 비건 화장품을 구별해내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기준이 보나쥬르가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정직한 비건 제품들을 계속 연구함과 동시에 여러 분야에서 환경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를 도울 수 있는 노력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