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아이웨어 멀티숍 '옵티칼 더블유', 르스펙스X크리스티안 코완 협업라인 출시

아이웨어 멀티숍 ‘옵티칼 더블유’, 르스펙스X크리스티안 코완 협업라인 출시

아이웨어 멀티샵 옵티칼더블유(Optical W)가 호주의 선글라스 브랜드 르스펙스(Le Specs)와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코완(Christian Cowan)이 협업 한 새로운 콜렉션을 출시했다.

르스펙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섹시한 색감,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받는 호주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아이웨어 브랜드다. 동시대의 가장 힙한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자주 선보여 왔던 르스펙스는 새로운 파트너로 크리스티안 코완을 선정했다. 크리스티안 코완은 여성의 우아함을 파격적이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구현하는 영국 출신의 디자이너로 데뷔 이후 줄곧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해 왔다.

지난 3월, 크리스티안 코완의 뉴욕 콜렉션에서 미리 선보인 바 있는 이번 협업 콜렉션은 크리스티안 코완의 위트 있는 감각과 시선을 사로잡는 과감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스포티한 무드의 ‘칼라바스’ 선글라스는 아티스틱한 컷의 라인이 인상적이며 얼굴형에 따라 조절 가능한 노즈 패드가 장착되어 있다. 스포츠 고글을 연상시키는 ‘HBIC’는 길게 뻗은 곡선과 절제된 각도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며 실버와 핑크, 그린 컬러의 미러 렌즈를 적용해 미래적 느낌을 더했다.

시계의 체인 스트랩을 렌즈 윗부분에 정교하게 셋팅한 ‘와치 아웃’ 선글라스와 캣츠 아이를 연상시키는 과장되고 뾰족한 실루엣의 ‘쉬오’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위트가 넘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