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18, 2025
Home스톤글로벌,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브랜드 'CNN(씨엔엔)' 런칭

스톤글로벌,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브랜드 ‘CNN(씨엔엔)’ 런칭

듀라시리즈(Dura-series) 소재로 쾌적하고 감각적인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제안

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이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브랜드 CNN(씨엔엔)을 ‘City Hike Collection’으로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글로벌 No.1 뉴스미디어인 CNN을 라이선스로 전개하고 있는 스톤글로벌은 ‘패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미션으로 2020년에 데상트 출신의 이승재 대표가 설립했다. 2020년 12월에는 CNN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Urban Activity Life Wear)를 콘셉트로 CNN Apparel 브랜드를 런칭하게 된 것이다.

캡슐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City Hike Collection’은 기온이 높은 여름철 활동을 위해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흡습 속건 기능성뿐만 아니라, 도시 활동에 최적화된 높은 내구성까지 갖춘 듀라시리즈(Dura-Series) 소재가 특징이다.

CNN의 첫 콜렉션 ‘City Hike Collection’

또한 CNN이 선정한 2021년에 꼭 가봐야 할 21개 여행지 중 하나인 하와이 카우이 섬에 자리한 ‘NAPALI’ STATE PARK가 가진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CNN Apparel만의 세련된 제품으로 표현하여 힐링이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컬렉션이다.

‘City Hike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하여 자사몰(www.cnn-apparel.com)에서는 컬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무신사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통해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유통전략은 자사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에서 먼저 선을 보인 후, 향후 프리미엄 백화점과 쇼핑몰, 가두 상권 등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승재 대표는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도시 핵심 상권부터 차근차근 매장을 전개하여 내실 있게 사업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향후 유통 전개 계획에 대해 말했다.

8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선보일 FW메인 컬렉션은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하여 제안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백화점 등 유통 바이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