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를 라이브방송에서도 만난다. 8일 6시부터 7시까지 11번가를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힙합퍼 인기 상품을 최대 58% 할인가에 소개한다. 쉽게 만날 수 없는 강력한 할인과 함께 경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메스 월드와이드 비니’와 ‘론론 스웻 베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라방에 참여하는 힙합퍼 입점 인기 브랜드로는 아메스 월드와이드, 론론, 더블유브이프로젝트, 어더스 등이 있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힙합퍼가 코디해 모델들이 실제 착용한 모습을 생생하게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대표 상품으로 ‘아메스 월드와이드 유니버시티 후디’는 데일리로 입기 좋은 오버핏 후드티로 레트로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더블유브이프로젝트 제제 카라 맨투맨’은 넥 부분에 칼라가 가미된 독특한 디자인과 자수와 배색 등 디테일을 자랑한다. ‘론론 이너피스 스웻셔츠’는 안감 기모 소재 활용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4가지 컬러와 시보리 원단 활용으로 편안한 핏을 구현했다. 또한, 코디로 활용되는 ‘어더스 슈즈’가 30% 특가로 준비됐다.
힙합퍼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대표 이커머스인 11번가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일엔 시선집중 프로모션을 통해 테일러스튜디오, 마크엠 등 인기 브랜드를 소개한 바 있다. 오는 10일에는 ‘힙합퍼X11번가 긴급공수딜-이스트팩’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서는 이스트팩 베스트 상품 33종을 단독 58% 할인가에 선보이며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스트리트 패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라이브방송에서도 힙합퍼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입점 인기 브랜드를 소개할 뿐만 아니라 힙합퍼가 제안하는 코디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