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휴캄(HUE_CALM)이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더현대 서울 비클린(BE CLEAN)’ 매장에서 오는 2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휴캄은 자연이 주는 편안한 휴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리추얼 뷰티 브랜드로 전 제품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 등을 받아 피부에 자극 없이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한 클린뷰티 가치를 추구해 피부 안심 성분은 물론 수분리 라벨, 재활용에 용이한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패키지 등으로 지속가능한 뷰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휴캄의 팝업스토어에서는 시시각각 찾아오는 미세먼지 예보에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세먼지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 세가지 제품을 놓치지 말자.
먼저, 식물 유래 성분이 70%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코코넛 보습 클린밤’을 추천한다.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까지 개운하게 닦아낼 수 있는 클렌징밤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 발란스를 되찾도록 해준다.
다음은 수분결 토너패드다. 100% 목화 원면을 그대로 사용한 순면 패드로, 비타민과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콤부차를 50% 담아 미세먼지는 닦아내고, 피부결을 부드럽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지금처럼 건조한 시기에 필요한 ‘자작나무 수분 마스크’를 추천한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해조 성분으로 만들어진 시트에 고보습 자작나무 수액과 수분 저장고 수분초 성분을 가득 담았다. 인공 색소와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아 마스크 시트를 하는 동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미세먼지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한편, 휴캄은 지난 9월 세포라 공식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현재는 잠실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매장을 비롯하여 온라인 휴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