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스무스, 디저트 카페 북촌 1호점 이어 건대 2호점 오픈

연말까지 10호점, 2020년 200호점 목표

0
145
쿠쿠스무스가 지난달 18일 서울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디저트카페 2호점 문을 열었다.

일공일컴퍼니(대표 윤재익)가 마스터라이선스로 전개하고 있는 스페인캐릭터 브랜드 쿠쿠스무스가 하반기 주력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쿠쿠스무스 디저트카페 2호점이 지난달 18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오픈했다.

북촌 1호점에 이어 한달 만에 두번째 매장이 된 쿠쿠스무스 건대점은 젤라또아이스림과 카페음료, 지중해 허브티, 조각케익 등의 디저트 메뉴와 쿠쿠스무스 캐릭터 상품을 진열 판매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쿠쿠스무스 디저트카페는 불황에 고민하는 소상인들을 위한 창업아이템으로 투자는 최소화하고, 효율은 극대화한 모델로 패션프랜차이즈 전문가인 윤재익 대표가 내놓은 신개념 캐릭터카페 프렌차이즈 모델이다.

현재 지역총판을 통해서 공격적으로 대리점 상담을 진행해 나가고 있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을 비롯한 대형유통과도 입점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에 오픈한 한옥마을 내 북촌 1호점이 한달 만에 안착되고 있고, 커먼 그라운드 2호점을 필두로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본격 진행한다.

윤대표는 연말까지 전국 주요상권에 10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2020년 6월까지 100호점, 2020년 년말까지는 200호점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건대 커먼그라운드 2층 쿠쿠스무스 디저트카페 건대점에서는 매주 화요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쿠쿠스무스 디저트카페 사업설명회는 건대커먼그라운드 2층 쿠쿠스무스 디저트카페 건대점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역총판(유통본부, 수도권, 영남권) 본부장을 통해서 참가 신청을 하거나 쿠쿠스무스 본사 상담실을 통해서 참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