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23, 2025
Home미분류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팝업스토어 오픈

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팝업스토어 오픈

골든구스 첫 브랜드 캠페인 팝업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itist)’ 더 현대 서울 오픈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가 모든 사람의 창의성과 예술 정신을 기념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에 직접 참여한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사이먼 도미닉, 한국 댄스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석했다.

또한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를 비롯해 뮤지션 (여자)아이들 소연과 슈화,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힙합 아티스트 로꼬, 우원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골든구스 팝업 스토어 이벤트에 참석하여, 골든구스의 브랜드 캠페인을 직접 경험했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은 각 아티스트가 가진 고유의 정신을 존중하는 브랜드의 신념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자신만의 완벽함을 그려 나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각 분야의 대표적인 아티스들과 함께 그들이 생각하는 완벽함에 대해 이야기함과 동시에,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통한 브랜드 캠페인을 완성했다.

이번 진행되는 골든구스 브랜드 캠페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캠페인 아티스트들이 캠페인 촬영 시 직접 착용한 의상들을 특별한 디스플레이 방식을 통해 전시했다. 그 밖에도 골든구스의 ‘아티스트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을 표현한 골든구스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아이패드 존에서 직접 자신만의 사진을 촬영하며, 마치 브랜드 캠페인의 주인공이 된 듯한 시각적인 표현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골든구스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담은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9월 21일 부터 10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