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14, 2025
Home미분류H&M, 롯데백화점 중동점 오픈...전국 39개 매장 운영

H&M, 롯데백화점 중동점 오픈…전국 39개 매장 운영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H&M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롯데 중동점은 약 842 제곱 미터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콘셉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롯데 중동점은 H&M에서 부천시에만 세 번째 매장이며 오픈 전부터 200여명이 매장 오픈을 기다리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H&M 동북아시아 지역 리저널 매니저인 아네타 포쿠친스카(Aneta Pokucinska)는 “현대적이고 의미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스타일, 창의력, 문화의 종착지가 될 수 있는 또 하나의 H&M 매장을 한국에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롭게 오픈한 H&M 롯데 중동 스토어는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고 전했다.

오픈 당일인 3일,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2만원 할인 쿠폰과 웰컴 디저트를 제공했다. 오픈 당일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H&M 멤버에게는 선착순으로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한 H&M 멤버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했다.

H&M 코리아는 2010년 2월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롯데 중동점을 포함해 전국 3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H&M은 다양한 성별과 연령층의 고객들이 최신 트렌드에서 모던 베이직에 이르는 폭 넓은 상품 군 중 자신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