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마크곤잘레스, 홍대 '시티오브드림즈'에 플래그십 오픈

마크곤잘레스, 홍대 ‘시티오브드림즈’에 플래그십 오픈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 소재의 시티오브드림즈 서울 홍대점 1층에 마크곤잘레스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했다.

서울 마포구 일대에 형성된 홍대 상권은 최근 외국인 관광객 증가세에 힘입어 홍대입구 대로변부터 합정·상수, 연남동, 경의선 책거리까지 세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마크곤잘레스 홍대 플래그십 매장이 입점한 양화로 주변에는 애플, 무신사, 올리브영 등 대형 매장이 들어서며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릿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매장 곳곳에 자리한 마크곤잘레스 시그니처 ‘엔젤’ 캐릭터와 ‘슈무’ 인형 등 다채로운 오브제들은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방문객은 마크곤잘레스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부터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에센셜 반팔 라인, 백팩과 모자 등 용품까지 한곳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또한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은 아기자기한 엔젤 가방을 메고 현장을 찾아온 대형 슈무(인형탈)도 만날 수 있다.마크곤잘레스는 이번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국내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해 나가며 신규 고객 유치와 K 패션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마크곤잘레스 관계자는 “이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과 개성을 그대로 담아낸 공간이다. 특히 홍대가 가진 ‘젊음의 에너지’와 ‘글로벌한 감성’이 브랜드와 잘 어우러지는 만큼, 이번 매장이 국내 젊은 고객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중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요 핵심 상권에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국내외 고객들에게 마크곤잘레스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스타일의 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마크곤잘레스는 오는 3월 30일까지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크곤잘레스 홍대점에서 가방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젤 핀 배지를 7·10·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마크곤잘레스 양말과 엔젤 키링,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문 고객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별도 마련된 ‘룰렛 게임’을 통해 3·5·10만 원 오프라인 전용 쿠폰부터 엔젤 양말과 반팔 티셔츠 교환권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시 ‘엔젤 풍선’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