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2026년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첫 캠페인 ‘WELCOME OUTSIDE’를 2월 13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시에라디자인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았다. 변화무쌍한 날씨와 거친 환경을 ‘극복’의 대상으로 여기기보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즐기는 ‘태도’에 집중했다. 비와 눈, 거센 바람 등 궂은 날씨가 아웃도어 활동의 제약이 아닌 자연을 마주하는 또 다른 즐거움임을 강조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영상은 ‘문(Door)’을 안과 밖을 나누는 경계로 설정하고, 바깥세상에서 안으로 들어오는 인물들의 찰나를 포착했다. 특히 CCTV 앵글을 통해 보여주는 연출이 돋보인다. 눈과 비를 흠뻑 맞고 들어와 옷에 묻은 물기를 무심하게 털어내는 모습, 예상치 못한 기상 상황에서도 가볍게 웃고 넘기는 장면 등은 날씨를 일상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유연한 태도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이러한 관점은 시에라디자인의 의류 설계 철학과도 맥을 같이 한다. 시에라디자인은 다양한 기후 조건에 대한 이해와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편의성, 심미적 요소를 균형 있게 갖춘 지속가능한 의류를 선보여 왔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신규 라인업도 출시했다. 주력 제품은 뮤어 라이트 초경량 구스 다운 재킷, 벤타 옥타 리버시블 재킷, 오언스 2L 하드쉘 인슐레이션 재킷 등이다.
시에라디자인 관계자는 “자연은 늘 변하기 마련이고, 날씨에 제약받지 않고 밖으로 나가 온전한 즐거움을 누리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철학”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아웃도어를 즐길 줄 아는 모든 이를 환영한다는 메시지가 전달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에라디자인의 2026년 신제품과 캠페인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이 소개한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