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아워홈 ‘미인면’, 오는 18일 홈앤쇼핑서 판매

아워홈 ‘미인면’, 오는 18일 홈앤쇼핑서 판매

다이어트의 계절인 여름 시즌 겨냥해 저칼로리 미인면 홈쇼핑 통해 선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저칼로리 곤약 누들 ‘아워홈 미인면’을 오는 18일 홈앤쇼핑(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아워홈은 지난달 29일 홈앤쇼핑을 통해 ‘미인면’을 홈쇼핑 채널에 전격 론칭하고, 첫 방송에서 약 3400 세트를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오는 18일 오후 4시부터 2차 방송에서는 ‘미인면 동치미육수’ 14개와 ‘미인면 김치말이육수’ 14개로 구성된 세트가 4만9900원에 판매된다. 홈앤쇼핑 애플리케이션 설치 시 10% 할인에 10% 적립 혜택을 적용 받아 4만4910원에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가격 대비 36%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셈이다.

아워홈 미인면은 다이어트 대표 식재료 곤약면과 새콤달콤 육수의 시원한 조합이 일품이다. 미인면 전체 칼로리는 75Kcal로 성인 한끼 식사 권장량의 약 10분의 1 수준이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에도 부담 없고, 삶은 계란이나 닭가슴살 등 고단백질 고명을 추가하면 든든한 다이어트 식사로도 제격이다.

‘김치말이육수’는 아워홈에서 2년여간 김치유산균 분리 및 발효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김장독 발효기술을 적용, 김장독 김치의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함께 동봉된 김·깨 고명으로 고소한 맛을 더할 수 있다. ‘동치미육수’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동치미 맛이 돋보인다. 육수를 30분 ~ 1시간 정도 미리 냉동실에 얼려 놓으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연겨자 소스를 곁들여 물냉면의 느낌을 살려도 좋다.

아워홈 관계자는 “미인면이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홈쇼핑 방송에 선보이게 됐다”며,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미인면의 판매채널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